여러분의 후원으로

 아동의 인생

바뀔 수 있습니다.

왜 교육이어야 할까요?

 어린 나이의 아이들이
 여전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7세부터 14세까지 네팔 여자 아동의 45.4%는 일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고, 이중 13.5%는 학업의 기회를 전혀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2013년 현재 네팔 여자 아동의 중등학교 진학률은 87% 미만입니다.

 교육의 부재로 아이들은
 가난을 대물림 받고 있습니다 


ADRF는 가난의 대물림을 끝내기 위한 대안으로 교육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희망교실을 통한 아동교육, 사회적 자립을 위한 직업교육, 교육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교사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빈곤은
 교육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아동의 개인적인 발전은 물론 나아가 지역 사회와 국가에 기여하는 성숙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선물해주세요 


학교 가는 길이 익숙한 우리의 일상이 어떤 이에게는 꼭 이루고 싶은 꿈이기도 합니다. 가난으로 배움의 기회조차 갖지 못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후원을 통해 이들의 꿈을 응원해주세요.


정기후원일시후원

교육 후원으로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해주세요! 


후원금 선택
15,000원20,000원
30,000원
50,000원
70,000원
100,000원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됩니다.


교육 지원

빈곤 아동을 위한 학비와 야외 활동비, 수업료와 교복 및 학용품 지원에 사용됩니다. 희망교실에서는 인성 교육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수업이 진행됩니다. 



급식 지원

아이들이 끼니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급식 지원에 사용됩니다. 급식은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와 학업 성과를 높여주는 희망의 연결고리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아이들은 생존에 대한 걱정이 아닌

교육을 통해 아름다운 꿈을 꾸며 자랄 수 있습니다.


후원 시작하기